본문 바로가기
유머엽기

남편의 고백

by 손주사랑 2021. 9. 5.
728x90


남편의 고백
🙆👪👫👬💏👭🙌👪🙆

코로나 바이러스는
내생애 최고의 선물이다.


• 일단 와이프가 어디 여행을
가고 싶어 하지 않는다.

• 또 아무것도 쇼핑하지 않는다.
중국제 싸구려도, 한국제 실용품도,
이태리제 고급품도...

• 와이프는 감염될까 봐 쇼핑몰도,
외식도, 극장도 가지 않는다.

• 가장 좋은 건 와이프가 하루종일
입에 마스크를 덮고 있어 말을
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코로나는 단순한 바이러스가
아니다. 이건 축복이다.

     아내의 고백       
🙆👪👫👬💏👭🙌👪🙆

코로나 바이러스는 큰 축복이다.
* 일단 남편들이 친구들과 돈 안쓰고,
술 안먹고 집으로 기어 들어온다.

* 장을 못보는 줄 아니
대충 먹여도 감사하단다.

* 남편은 놀러가자고 졸라
대지 않는다.

* 남편은 내가 못 나가 쇼핑 안 한다
생각한다. 인터넷으로 열라게 질러
대도 모른다.

가방도, 옷도, 신발도, 음식도
남편 없는 시간에 배달된다.

* 남편은 내가 감염이 무서워 집에
만 있는 줄 알고, 낮에 몰래 나갔다
오는 지 꿈에도 의심하지 않는다.

* 가장 좋은 건~~
내가 코로나 때매 하루종일 입에
마스크를 쓴다고 생각한다.
성형수술 한지 모르고~~

코로나 바이러스는 선물이다.
미국 페북에 실린 글✍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천당 가기 싫어? 👿
🙆👪👫👬💏👭🙌👪🙆

유치원 선생님이 물었다.
“얘들아... 천당에 가고 싶은 사람은
손을 들어라."그러자 모든 꼬마들이
손을 들었는데 다인이 혼자만이
손을 들지 않았다.

선생님이 말했다.
"다인이는 천당 가기 싫어?"
"우리 엄마가 유치원에서 곧장
집으로 오랬어요."


🃏 현상수배범 사진 🃏
🙆👪👫👬💏👭🙌👪🙆


경찰서 앞에 붙어 있는 현상수배범
포스터를 보고선 어느 꼬마가경찰
에게 "아저씨~ 이 사람들은 왜
여기에 사진이 붙어 있어요?"

"응~ 그건 말야~
이 아저씨들이 나쁜 짓을 해서 붙잡
아야 하기 때문에 붙인 거지~"

"아~ 그렇구나..."
꼬마는 이해했다는 듯 고개를 끄덕
이다가 말고 의아한 표정으로"근데
왜 사진 찍을 때 안 붙잡 았어요?
찍고 도망 갔어요?"



날씨도더운데 잠시 웃어보는 시간
되시고 오늘도 건강하시고 신의
가호가 긷들길소망합니다
💕⛰🚴 ♂️
🙆👪👫👬💏👭🙌👪🙆ㅑ

버스정류장 앞에서 젊은 부인이
한쪽 젖가슴을 드러 내놓은 채
걸어가고 있었다.

이를 본 경찰관이 그녀를 쫓아 가서
말했다.“부인, 제가 부인을 과다 노출
죄로 체포할 수도 있다는 걸 아세요?”

그러자 그녀가 항의조로 물었다.
“어머, 왜요?”“부인께선 지금 젖가슴
을 밖으로 다 드러 내놓고 있잖아요!”

그러자 그녀는 자신의 젖가슴을
내려다보더니 깜짝 놀라며 소리쳤다.
“어머 내 정신 좀 봐. 제가 아기를
버스에 두고 내렸어요!”


🐲 술 취하지 않은 취객 🐲
🙆👪👫👬💏👭🙌👪🙆

파출소 앞 게시판에 국회의원
입후보자의 포스터가 붙어 있었다.

이를 본 술 취한 사람이 경찰
에게 비틀거리며 다가가 물었다.
“경찰아저씨! 여기 붙어있는 이놈들
은 도대체 무슨 나쁜 짓을한 놈들 입니까?”

“여보세요, 이건 현상수배 사진
이 아니라 선거용 포스터 예요!”
그러자 술 취한 사람이 말했다.
“아하~! 앞으로 나쁜짓을 골라서
할 놈들이군!”


🦍

사망신고
🙆👪👫👬💏👭🙌👪🙆

순진한 친구가 공무원 시험에
합격하여, 동사무소에첫 출근을 한
날 이었다.

점심 시간에 혼자 자리를 지키게 되었는데, 한 아주머니께서 들어
오셔서 이 친구에게 물었다.

“저기.. 사망신고를 하러 왔는데요.”
친구는 처음 대하는 민원인 이라
너무 긴장한 나머지, 잘하자 라고
마음먹고 태연하게 응대를 했다...

“본인이세요?” 그러자

사망신고를 하러 오신 아주머니
는 조금 당황 하면서 말 하기를
말하기를“본인이 직접 와야 하나요?”

😛😁😜

옮긴 글

'유머엽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웃으며 살아요^*^  (0) 2021.10.02
귀여운 강아지들  (0) 2021.10.02
늙어서 아내에게  (0) 2021.09.04
대단한 실력자들  (0) 2021.09.01
감쪽같은 깜짝쇼  (0) 2021.09.01

댓글